국제표준화기구(ISO) 블록체
작성자 test

한세대 제공 한세대학교(총장 백인자) 유순덕 교수(경영학과)가 국제표준화기구(ISO) 블록체인 기술 분과인 ISO/TC 307(블록체인 및 분산원장기술)의 의장 격인 컨비너(Convenor)에 출마했다.


2일 한세대 측에 따르면 유교수는 국내 전문가.


이승윤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 표준연구본부장 국제전기기술위원회(IEC), 국제표준화기구(ISO), 국제전기통신연합(ITU) 공동 주관으로 '2025 국제 인공지능(AI) 표준 서밋' 행사가 올해 12월에 서울에서 열린다.


풍무 롯데캐슬


필리프 메츠거 IEC 사무총장은 “우리 사회의 근간.


지난해 1월 중국은 e스포츠 관련 국제표준을 제정하는 국제표준화기구(ISO)의 실무그룹(WG12)을 설립하고 의장을 맡으며표준화작업을 주도해 왔다.


국제표준은 법적 구속력은 없지만, 각국의 규제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중국 주도의 표준 제정은 e스포츠 산업의.


글로벌 상호운용성과 기술 주도권 확보를 목표로 국내 실증은 물론 유럽 시장 진출도 병행한다는 전략이다.


디지털 신원지갑은 주민등록증.


ETRI 연구진이 메타버스 캐릭터 구현 기술을 소개하며 국제표준화연계 가능성을 설명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유선사업담당이 지난 25일 퀸사 국제총회에서 취임사를 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글로벌 양자 기술표준화를 추진하는 민간 연합체 '퀸사(QuINSA)'의 초대 의장사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LG유플러스 주엄개 유선사업담당(상무)이.


LG유플러스는 글로벌 양자 기술표준화를 추진하는 민간 연합체 ‘QuINSA(퀸사·Quantum INdustrial Standard Association)’의 초대 의장사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은 주엄개 LG유플러스 유선사업담당이 지난 25일 QuINSA 국제총회에서 취임사를 하고 있는.


양자기술 산업의 사실표준화추진을 위해 설립된 글로벌 민간 협의체 '퀸사(QuINSA)'의 제1회 총회가 서울에서 열린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미래양자융합센터(QCI) 주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와 과기정통부 공동 후원으로 양자기술 사실표준화플랫폼.


원(Quantum System One)' 양자컴퓨터 모형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미래양자융합센터(QCI)와 함께, 양자기술 사실표준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