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업무 필수 고객관리 CRM 프로그램과 ARS 자동응답 시스템 리뷰
작성자 Lani

안녕하세요.기업통신 자동응답서비스 전문업체 비즈앤컴입니다.​오늘은 사무실 전화기에 ARS 자동응답 서비스 도입을 희망하는 기업에키폰전화 설치하고 ARS 서비스 등록해드린 사례 소개해드리겠습니다.​​위치는 안양시 동안구에 위치한 기업으로,사무실 면적은 30~40평이며, 책상 12대가 배치되어 있습니다.이곳에서는 일반 주장치 키폰 시스템으로 사무실 전화기 자동응답서비스 12대를 사용중이었습니다.​기존의 전화 시스템에서는직원들이 전화를 수신한 후, 담당자에게 전화가 전달되어야하는번거로운 과정이 있었습니다.​이로 인해 효율적인 업무 처리가 어려워,자동으로 담당자에게 전화가 연결되는 ARS 시스템 도입을 희망하셨습니다.​​​키폰전화기 교체 및 ARS 서비스 등록사무실에 차지하고있던 기존 주장치 자동응답서비스 장비는 모두 철거하고,인터넷 기반의 키폰 전화기로 교체하였습니다.​전화기를 교체하여도 전화번호는 변경없이 그대로 사용할수있습니다.​​전화 교체 후 ARS 자동응답 서비스를 등록하여,고객사의 요구에 맞게 담당자에게 자동으로 전화가 연결되는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인터넷 키폰 전화는기업이 원하는 시나리오대로 기업 운영 자동응답서비스 방식에 맞춰 설정할 수 있습니다.착신 설정, 통화 녹음, 고객정보 팝업안내 등다양한 편의기능을 통해 업무 능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ARS·통화연결음 음원서비스 활용편① 담당부서 자동연결 ARS 서비스 안녕하세요. 기업통신 전문업체 ...ARS 서비스 활용방법은 위의 포스팅을 자동응답서비스 참고해보세요.^^​​​네트워크 점검 및 업그레이드키폰전화 교체와 함께 네트워크 구성 점검과 개선도 진행했습니다.​비즈앤컴은 15년 경력 기업 인터넷, 전화 설계 및 통신공사 업체로고객사의 안정적인 통신 환경 구축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비즈앤컴을 통해 키폰 가입시 네트워크점검 서비스를 자동응답서비스 제공하고있습니다.​​해당 사무실의 네트워크는 A3008 공유기와 기가 허브를 통해각 책상으로 연결되어있었고,인터넷 속도와 품질에는 문제가 없었습니다.​​다만 기존의 지저분한 몰딩이 눈에 띄었는데요지저분한 몰딩을 모두 제거하고 새로 몰딩 처리를 진행하였습니다.​​또한, 2018년 이후 업그레이드되지 않은 공유기 펌웨어를2024년 자동응답서비스 최신형 펌웨어로 업그레이드하여 네트워크 환경을 최적화했습니다.​키폰 설치과 네트워크 점검을 함께 진행하며고객사의 전반적인 네트워크 환경을 안정적으로 재구성해드리는비즈앤컴 기술팀입니다.​​키폰 전화기 교체와 ARS 서비스 등록을 통해전화 업무 효율성이 크게 향상되었을 뿐만 아니라​비즈앤컴의 세심한 네트워크 점검과 자동응답서비스 업그레이드 서비스에 인터넷속도도 향상되어고객사 대표님께서도 매우 만족해하셨습니다.(기존에 전화 가입했던 영업점은 네트워크 관리는 커녕 연락도 안된다고 하시네요^^;;ㅎㅎ)​앞으로 사무실 전화기 및 네트워크 관련 문제는언제든지 비즈앤컴과 소통하시며 해결하시면 됩니다.????사무실 전화 환경, 네트워크 환경, 인터넷 환경 자동응답서비스 개선을 희망하신다면언제든지 기업통신 전문업체 비즈앤컴으로 문의주세요.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